본문 바로가기

○ 아빠의 정성 ○

늘솔길공원 양떼목장 (인천 남동구 논현동) 가족 나들이, 데이트 코스

인천 사람이지만 처음 알게 되어 다녀왔습니다. ㅎㅎ

지인분께 우연찮게 인천 남동구 논현동에 양떼목장이 있다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그래서 날도 풀리고 해서 나들이를 가 보았어요.

 

 

 

[입구 표지판]

 

양떼목장이 인천에 정말 있네요? ㅎㅎ

참고로 주차장이 두 곳이 있는데 많이 협소합니다. 저만 이곳을 모르고 있었나 싶을 정도로 꽤나 주말 나들이 많이 나오셨더라고요.

 

양떼목장 전경 감상해 보실까요?

 

  

 

호수도 있습니다. ㅎㅎ 놀랍네요~ 호수는 두 곳이 있더라고요.

 

 

봄이라서 벚꽃이 만개했네요^^ 벚꽃 구경하러 멀리 안 가셔도 되겠습니다.

인천대공원은 사람이 득실득실하죠? 여기 가보세요 ㅎ

 

 

산책로를 걷다 보니 드디어 양떼목장이 나왔습니다. ^^

저 멀리 양이 보이시나요?

 

 

귀여운 아기 양도 볼 수 있답니다. 너무 귀엽더라고요^^

 

 

미소를 짓는군요 ㅎㅎ 양들이 풀을 잘 먹어요 ^^ 여기저기서 풀을 뜯어 양들에게 먹인답니다.

 

 

주의사항 및 시설안내판 보시고 갈게요~

 

 

 

 

양떼목장에는 양들이 서식하는 우리가 3~4곳이 있어요. 여유롭게 볼 수 있겠죠?

사람들을 잘 따르는 편이라 가까이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그 외에 넓은 잔디에서 편하게 휴식을 취하면서 아이들이 뛰놀 수 있는 공간도 많이 있지요~

참 나른한 오후네요 ^^

 

 

 

또한 저희 가족은 가보진 못했지만 유익한 정보를 드릴게요~ 우리 딸아이가 낮잠 잘 시간이 되어서 그런지 짜증이 하늘을 솟구쳐서 못 보고 왔습니다 ㅜㅜ

 

 

공원 중앙 갈래길에서 보시면 아래 표지판 보이실 거예요~ ㅎ 유익한 정보지요?

 

 

나눔길도 가진 못했습니다. 여기 오르막길이라 아이의 편의상 패스했습니다.

 

제가 보고 느낀 점을 정리해볼게요.

1. 다른 시설보다 교통 혼잡이 없다. 주차장이 협소한 게 아쉬움.

2. 가족 나들이, 데이트 코스로 아주 굿!!

3. 아이들에게 너무나 유익한 시설.

 

추천합니다. 꼭 다녀와보세요 ^^

 

지도 크게 보기
2017.4.25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인천광역시 남동구 논현동 738-8 늘솔길공원
                 전화번호 032-453-28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