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아빠의 정성 ○

[뚝딱뚝딱] 참잘했어요도장 칭찬도장 자동도장 만들기

 

우리 지아가 장염독감까지 병치레하느라

5일간 병원에 입원했네요ㅠ.ㅠ

불쌍한 이지아씨

요즘 독감이 엄청 유행인지

지아 또래 친구들이 많이 입원하였더라고요.

지아는 얼마 전까지만 해도

병원만 가면 울고불고 난리였어요

그런데 이번엔 웬일인지 의젓하더라고요

 

기특한 마음에 지아에게 "참 잘했어요" 도장

을 만들어줘야겠다고 생각하고

바로 작업 착수!!

제가 직업상 도장 만드는 작업도 합니다^^

흔히 말하는

"만년도장" "자동 스탬프 도장" 

(인주나 스탬프 없이 찍으면 찍히는)으로

 작업을 했지요~

미니마우스 이미지를 따고 문구를 넣어줬어요^^

굿!! , 참 잘했어요

두 가지 종류로 만들었고요

크기도 차이를 줬어요

 

자, 이제 지아에게 칭찬을 해줘야겠지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