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아빠의 정성 ○

[뚝딱뚝딱] 도로교통놀이 매트 만들기 [DIY]

 

○ 장난감 자동차들을 위한 맞춤 도로 놀이 매트(?)

 

이번 작품은 고생 고생하며 만든 도로 놀이 매트입니다!!

지아에게 꼭 만들어 주고 싶었던 거예요~(아빠의 마음이란ㅋ)

그림 자료 여러 가지 찾아보고

A4용지에 출력해서 길이랑 위치 고려해서

짜깁기 하느라고 엄청 고생했습니다.

사이즈가 1200(가로)X950(세로)라서 꽤 큼직합니다.

대형 코팅해주는 매장 찾아다니느라

더 고생했어요ㅋㅋ

제가 이거 만드는 거 보고 차라리

대형 출력(실사)을 하라는 말들을

많이 들었는데요..

저는 제가 만들어주고 싶었습니다^^

나름 퀄리티도 있고 만족합니다.

우리 딸 장난감 자동차로

도로교통 잘 배우고 있습니다.

엄청 좋아해요~

오늘도 한 건 했네요ㅎㅎ

 

여러분도 자녀를 사랑으로 품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