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아빠의 정성 ○

[뚝딱뚝딱] 브리오 기차놀이 레일 선반(받침대) 만들기 [DIY]

 

브리오 디럭스 기차놀이 세트(33052) 테이블 제작기

 

얼마 전에 지아가 외삼촌으로부터

고가의 BRIO DELUXE RAILWAY SET를

선물로 받았다.

엄청 섬세하고 아기자기하다.

허나,

여기서 문제가 생겼다.

레일트랙 받침대가 없는 것이다.

검색해보니 별도로 구매하려 해도 엄청 비싸다.

난 생각했다.

그래 이번도 뚝딱 뚝딱이다

어마어마한 레일 크기에 한참을 고심했었다.

 

결국 찾았다!!

 

이케아 커피 테이블!!

IKEA LACK coffee table (118cm×78cm)

가로세로 5센티 정도의 여유까지

어마어마하다.

조립하고 테두리 만들어주고

바닥면에 시트지 깔아주면

딱이다 싶었다.

 

결과는..

 

 

 

짜잔!!

 

훌륭하게 완성~!! 대만족!!

 

 

이제 제가 만든 기차놀이 영상 한번 같이 보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