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 상식관련 ☆

캐시슬라이드 [핸드폰 부업] 잠금해제 돈벌기

아는 지인분의 소개로 알게 된 [캐시슬라이드] 라는 앱.

일명 잠금해제로 돈 벌기 어플이죠. ㅋㅋ

 

 

이제는 핸드폰과 떼려야 뗄 수 없는 우리들의 일상생활 속에서 작은 금전적 보탬이 되어보고자 시작합니다.

여러분들은 하루에 핸드폰 잠금해제를 몇 차례나 하고 계신가요?

아마 셀 수 없을 정도가 아닐까 싶습니다.

잠금해제 만으로 한 달에 브랜드 커피 1~2잔을 공짜로 먹을 수 있다면?

물론 조금의 귀차니즘은 존재하겠죠~ 공짜는 노력으로 만들어진다는 생각을 가지세요!!

시작에 앞서 우선 어플 설치 및 실행을 해주셔야겠죠?

요즘은 동종 어플들이 많이 생성되었는데요, 저는 다운로드 수(1000만)가 다른 어플에 비해 많기도 하고, 또 친구 초대를 받았기에 [캐시슬라이드]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친구 초대를 통한 수입은 양쪽 모두에게 500원이 지급됩니다. ㅎㅎ 껌값 벌었네요.

 

 

캐시슬라이드 간단히 설명해볼께요.

 

 

수익금을 얻는 방식은 위 빨간 박스 부분을 보시면 됩니다.

1. 잠금해제를 통한 소량의 수익금 얻기 (1~5원) <= 결코 무시할 수 없는 부분이에요.

2. 각종 동영상 광고 시청으로 인한 수익금 얻기 (10~15원) <= 길어야 1분 정도 됩니다.

3. 추천받은 앱을 다운로드하여 수익금 얻기 (100~200원) <= 설치형과 설치 실행형 두 가지 입니다.

4. 캐시슬라이드 앱을 지인들에게 각종 SNS로 소개하고 초대를 통한 수익금 얻기 (양쪽 모두 500원) <= 초대받은 분은 앱을 깔아야 합니다.

 

 

저는 앱을 설치한 지 20일 정도 지난 상태입니다.

적립금 6,203원 ㅎㅎ

그렇다면 적립금을 어떻게 써야 할까요?

 

아래 노란색의 상점 모양 아이콘으로 넘어가시면 각종 제휴사 상품들이 있습니다.

각 상품들은 가격이 정해져 있고 적립금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제휴사는 앞으로도 많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네요. ㅎㅎ

 

[제휴사 목록]

 

 

 

늦지 않으셨습니다. 한번 설치해 보시기를 권장해요~

"밀지 않으면 손해"

실제 마음으로 느껴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