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 상식관련 ☆

애드센스 30일 계정 정지 처분 [무효 클릭 활동]

얼마 전 애드센스 2차 승인으로 인하여 광고를 게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시작된 블로그 광고는 2주도 안돼서 공란으로 바뀌었네요ㅠ.ㅠ

수익 책정에 대한 궁금함과 욕심이 과하여 화를 불러왔습니다.

무효 클릭 활동으로 인한 30일 계정 정지 처분이 내려졌습니다.

아래는 애드센스 측에서 제 메일로 온 편지입니다.

 

 

보시면 애드센스 계정에서 무효 활동이 감지됨에 따라 계정에 30일 정지 처분이 내려졌습니다.

 

그럼 애드센스 무효 활동이 무엇일까요?

저는 광고를 게재함으로써 어떠한 수익이 발생하는지에 대해 알아보고자

지인들을 만나면 제 블로그에 접속을 해보았습니다.

그러다 애드센스 광고 수익금은 조회만으로는 힘들다고 판단하였습니다.

신생 블로그라서 조회수는 하루에 50회~100회 사이였습니다.

그래서 이것저것 더 찾아보다가 광고 클릭으로 인한 수익금은 조회수보다

더욱 크게 작용함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때부터 욕심이 화를 부르게 되었지요 ㅋㅋ

광고를 게재하기 시작한 지 일주일 정도 지날 무렵 지인들에게 광고 클릭을

부탁함으로써 사단이 났습니다. 이로부터 2~3일이 지난 후

무효 활동(애드센스 정책)에 무지한 저는 바로 정지 처분을 받게 된 것입니다.

저 같은 바보짓은 하지 마시길..ㅋㅋ

 

저는 유튜브로 1차 승인을 받고 티스토리 블로그로 2차 승인을 받았습니다.

아래는 유튜브 계정 정지 처분 메일입니다.

애드센스가 1개의 계정을 원칙으로 함으로써

유튜브와 티스토리블로그 모두 정치 처분 30일을 받은 상태입니다.

 

 

영어로 쏼라쏼라~~ 짐작은 가지만

구글 번역을 해보았습니다.

아래는 한글 번역문입니다.

 

 

Partnership Disabled (공동체 정신 장애인)

 

헐?? ㅅㅂ

모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멘붕입니다.

 

무효 활동(정책 위반)으로 잘못을 인정하고 처분을 받겠지만..

저 표현은 참 씁쓸합니다.ㅋㅋㅋ

아래는 정지처분 후 제 블로그 상, 하단 광고 빈 공란입니다.

2차 승인을 기다리는 동안 많이 보았던 빈공란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그나마 다행스러운 것은 아래 텐핑광고는 게재가 가능함으로써 위안을 달래 봅니다.

이참에 한 달이라는 정지 기간 동안 텐핑에 대해 공부를 해봐야겠습니다.

 

 

[오늘의 명언]

 

공동체 정신 장애인

 

좋은 하루 보내세요^^

 

현재시점 2017년 3월 2일 

 

오늘 드디어 계정 정지(30일) 풀렸습니다.

메일로 통보를 받고 블로그에 접속하여보니 광고 게재가 다시 활성화 되었습니다. ^^

한 달간 마음고생 많이 했는데 이제 다시 정직한 블로거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