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 상식관련 ☆

리니지2 레볼루션 31레벨 전직 공략 [초보필독]

안녕하세요. ㅎㅎ

리니지2 레볼루션 초보 유저입니다.

또한 무과금을 지향하면서 플레이 중입니다.

초보분들은 저랑 동병상련일 듯 싶네요.ㅎㅎ

꾸역꾸역 무과금으로 플레이 한지 열흘 정도 지났습니다.

검색해서 많이들 아시겠지만 리니지2 레볼루션은

도감 작업, 룬 작업, 업적 및 명예 등급은 필수라고 생각됩니다.

또한 무과금 유저시라면 합성 작업도 필히 하시고요. ㅎㅎ

어찌 됐든 꾸역꾸역 플레이를 하면서

 

오늘로서 31레벨을 찍었습니다.

 

 

아직은 많이 초라한 제 캐릭창입니다.

욕금지요!! ㅋㅋ 다시 말하지만 초보 무과금 유저 입니다.

재미로 플레이 하자고요~

 

 

레벨31을 찍고 전직에 대한 기대로 가득찼던 저는

깜짝 놀랐습니다. ㅠㅠ 전직 퀘스트가 있었다니...

OTL

부디 저 같은 과오를 범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전직을 하기 위해서는 총 7개의 퀘스트를 수행해야 합니다.

퀘스트는 동시 진행 할 수 없어요.

과오를 범한 저는 여러분들에게 팁을 드리고자 이 글을 씁니다. ㅎ

 

첫번째 퀘스트

[인내의 증명]

몬스터200마리 처치

 

필자 해답 : 정예던전에 들어가서 숟가락 얻기 ㅋㅋ

이거 진짜 빠릅니다.

정예던전에 입장하시면 도감작업 하시는 괴수분들 아주 많아요.

괴수분들 사이에서 몬스터 자동사냥 고고!! 한대만이라도 때리는게 중요 포인트.ㅋㅋ

활이 있으시다면 장비 교환 적극 추천합니다. 200마리 금방입니다.

 

 

두번째 퀘스트

[하루의 정리]

보통 난이도의 요일던전 돌파

 

필자 해답 : 쉬움 난이도 아닙니다. 보통 난이도예요!! (주의)

요일던전은 1회 무료입니다. 전직을 앞두고 있다면 무료 입장을 염두해 주세요.

권장 전투력 44,700

필자 전투력 55,147

처음 부분에 소개해 드렸던 제 캐릭터 창 육성랭크를 보시면 A등급입니다.

이정도는 유지해주시길 바래요 ㅎㅎ

권장 전투력을 넘으셨다면 무난하게 자동사냥 가능하세요~

 

 

세번째 퀘스트

[준비된 자세]

A급 아이템 1개 습득

 

필자해답 : 가장 쉬운 방법은 두가지.

첫째, 이벤트-접속보상-월간접속 신규유저 10일차 보상품 받기.

 

 

둘째, 상점-소환상자-24시간 주기로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고급 장비 상자 획득하기.

24시간 주기 무료입니다. (주의)

전직 퀘스트를 앞두고 있다면 후일을 도모하시길..ㅋㅋ

24시간 꽤 길어요. 답답합니다~

 

 

네번째 퀘스트

[만인의 인정]

결투장 5승 달성

 

필자 해답 : 결투장 하루 5번 무료입니다.

5번을 넘기면 레드 다이아가 필요해요. 무과금 유저로선 아깝기가 그지없습니다.

5승 달성을 위해서 약자에게 강한 비겁함이 필요해요.ㅋㅋ

새로고침으로 약자만 상대해 주십시다요~

 

 

 

다섯번째 퀘스트

[자격 증명]

50,000 아데나 획득

 

필자 해답 : 가뜩이나 앵벌이도 힘들어 죽겠는데

50,000 아데나 라니...

제가 조금이나마 빠른 방법을 제시해 드릴께요.

접속보상 아데나 + A급 퀘스트 스크롤

 

우선 접속보상 15,000 아데나 획득.

 

 

 A급 20LV. 퀘스트 스크롤 의뢰 수행하기

 자동 퀘스트 진행으로 빠르게 해결 가능해요~!

클리오 보상으로 5,200 아데나 획득.

하루 수행 가능 횟수는 10번. (5,200 X 10)

충분하죠? ㅎㅎ

혹시 퀘스트 스크롤 조합으로 등급 올릴 수 있다는 건 알고 계시죠?

모르셨다면 바로 고고!!!!

 

 

여섯번째 퀘스트

[한계 돌파]

장비 강화 3회 성공

 

필자 해답 : 장비 강화 주문서 3장만 있으면 성공률 100% 끝!!

설마 저급 장비에 강화는 하지 않으셨겠죠? ㅎㅎ

무과금 유저라면 후일을 도모하여야 하기에 당연 남겨 두셨으리라 믿습니다.

장비 강화는 3회까지는 성공률 100%입니다. 4회부터 성공률이 깎여요~

 

 

일곱번째 퀘스트

[인정]

인골수집자 키리오스 1회 처치

 

필자 해답 : 키리오스 위치(?) 몰라도 돼요. 걱정하지 마세요.

우리에게 자동 퀘스트 진행이 있자나요.ㅋㅋ

제 전투력으로 자동전투 단번에 승리했습니다.

별로 안쎄요.ㅋㅋ 쫄지 맙시다.

 

 

 

 

 

총 7개의 퀘스트를 모두 완료했습니다.

이글은 저와 같은 무과금 유저분들과 빠른 전직 퀘스트를 원하시는 분께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자 전직하러 고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