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을거리 ●

[구월동] 걸작 떡볶이 야식 추천

요새 새 학기가 시작되고,

유치원에 들어간 우리 딸아이가 급작스러운 변화에 몸이 피곤한지,

저녁 8시면 잠이 들어버리네요. ㅎㅎ

와이프와 둘만의 시간이 생겨서 좋긴 합니다.

와이프와 TV 시청 중 갑작스럽게 분식 종류가 당기더군요.

그래서 선택한 이곳!!

인천 남동구 구월동. 걸작 떡볶이!!

아시아드 선수촌 단지 인근 상권이 많이 활성화되면서 먹을거리가 많아졌어요. ㅎㅎ 행복합니다.

소개할께요~

 

[걸작 떡볶이]

 

집에서 가까워 실제로도 몇번가본 곳이랍니다.

우선 매장이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매장이 깔끔하면 위생 상태도 알만하겠죠? ㅎㅎ

오늘 주문한 메뉴는 깐풍치킨과 순대, 튀김입니다.

아래 포장 용기가 4개죠? 하나는 공짜!!! 서비스입니다. ㅋㅋ

서비스는 야채 치즈크로켓(?) 입니다. 와이프가 좋아하더라고요. 

 

 

 

----------  개!봉!박!두!   ---------

 

[깐풍치킨]

 

 

[서비스ㅋㅋ, 김말이튀김, 순대]

 

 

이제 식신으로 돌변해서 전투적으로 달려들어보죠 ㅋㅋ 돌격 앞으로!!!

 

 

우선 주메뉴 깐풍치킨입니다.

매운맛과 순한맛 2가지더군요. 저흰 순한맛으로 주문했어요.

순살이고요, 양념 맛은 지극히 주관적 일지 모르겠습니다만, 어린이 입맛(?)의 어른이라면..ㅋㅋ

합격입니다!! 필자는 어린이 입맛(?)이 확실합니다.

 

이제 사이드 메뉴 김말이, 순대, 크로켓입니다.

김말이 당면이 빨개요. 간장 찍먹 안 해도 돼요.

순대는 피가 없습니다. 소금 찍먹 안 해도 돼요.

크로켓은 서비스 ㅋㅋㅋㅋ 공짜!!

찍먹을 안 해도 되는 이유는 간이 배어 있어요. 절대 싱겁지 않아요~

제가 걸작 떡볶이를 여러 번 먹어보고 느낀 건데, 매운맛은 엄청 맵고, 메뉴 대부분은

간이 적절하게 배어 있어요. 매운 음식을 즐기는 편인 필자도 땀이 질질 ㅋㅋ

도전해보세요^^

 

 

 

 

 

 

걸작 떡볶이 체인점이 남동구 지역에는 두 군데 여기 구월점, 논현점입니다.

요즘 수없이 생긴 떡볶이 체인점 중에 제가 자주 이용하는 곳이기도 하고요.

추천합니다. 다른 분들이 작성하신 떡볶이 리뷰도 한 번씩 봐보세요. ㅎㅎ

저는 매장에 가서 떡볶이를 안주삼아 많이 먹어봐서 오늘은 안 먹어본

깐풍 치킨을 시킨 거예요~ 맛은 물론 합격입니다.

 

배달 가능 금액은 15,000원입니다. 

저는 딱 15,000원에 맞혀서 주문한 거고요. ㅎㅎ

 

 

 

지도 크게 보기
2017.3.16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도로명주소] 인천 남동구 선수촌공원로 55 번길 5-13
                 (인천 남동구 구월동 1502)
전화 032-462-8833 영업시간 매일 11:00~24:00